‘화로상회’, 163만 유튜버 ‘히밥’ 유튜브 채널서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arosanghoe 댓글 0건 조회 151회 작성일24-10-02 11:49본문
무한리필 고기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화로상회와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유튜버 히밥’이 진행한 콜라보 컨텐츠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고 3일도 안되어 조회수 11만 회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히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식가 먹방 유튜버로 다양한 맛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과 함께 콜라보 콘텐츠를 촬영하였으며 해당 영상은 유튜브 히밥 채널에 업로드됨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화로상회의 맛있는 고기와 건강한 샐러드&다양한 시즈닝을 고객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화로상회 콘텐츠에서는 최근 리뉴얼된 다산1호점을 방문하여 신규 메뉴를 포함한 고기와 리뉴얼된 샐러드바 & 시즈닝바를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며 리뉴얼 화로상회를 보여주고 있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히밥의 컨텐츠는 오마카세 컨셉트의 고기와 다양한 샐러드 및 쌈채소, 나만의 황금조합 소스 등을 골라 먹으며 본인만의 맛있게 먹는 조합을 추천해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샘플러 형태로 모든 메뉴를 조금씩 맛볼 수 있는 오마카세 방식의 ‘웰컴 플레이트’와 주문 시마다 새 접시에 고기를 새로 담아 제공하는 '리플레이팅 시스템'에 놀라워하면서도 만족스러워하며 자신의 동네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모습을 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로상회는 이번 리뉴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체계적인 가맹 교육시스템과 보장된 맛으로 브랜드 런칭 이후 빠른 기간 내에 전국 가맹점 수가 80개를 돌파하여 독보적인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로상회는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신규 창업 및 업종 변경 창업에 대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화로상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