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

화로상회의 브랜드소식입니다.

화로상회 브랜드 리뉴얼 매장 매출 성과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arosanghoe 댓글 0건 조회 161회 작성일24-10-02 11:47

본문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화로상회의 중화점과 다산1호점이 브랜드 리뉴얼 오픈하며 리뉴얼 전 대비 각각 66%, 119%이상 대폭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출상승이 단순한 오픈 후 반짝 매출이 아닌 리뉴얼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때문이라는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무한리필 고기집의 원래 목적인 고기를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이번 화로상회 리뉴얼의 목적이 정확하게 소비자들의 니즈를 관통한 것으로 보여진다.

화로상회 중화점의 경우 리뉴얼 전 대비 매출이 66% 상승한 것은, 전례 없는 폭발적인 매출 성장일뿐만 아니라 그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반증이라 할 수 있다. 2호점인 다산1호점도 119% 상승하며 중화점의 기세를 이어받을뿐만 아니라 더욱 큰 호응과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전매장 리뉴얼 가속화와 함께 매출성장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화로상회의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고객 만족은 고기에서 나온다'는 슬로건하에 신메뉴 출시 및 고기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도록 샐러드바 개편, 소스x시즈닝바를 개설하며 가성비, 다채로움, 재미를 모두 잡았다고 평가받고 있다. 인테리어 역시 기존 화로상회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되 한층 더 편안하면서도 뚜렷한 색감을 더했다.

무한리필 오마카세 고기집 컨셉에 걸맞게 기존의 참숯통삼겹을 비롯해 옛날양념목살, 숯불닭갈비, 돼지껍데기, 원조막창에 신규 고기 메뉴로 금쪽등갈비, 눈꽃통목살이 추가돼 15개 조합의 세트메뉴를 구성했다.

샐러드바도 고기와 어울리면서 건강을 생각한 망고 파인애플 샐러드, 방울토마토 샐러드, 핫타이 누들 샐러드 등의 메뉴들이 추가됐다. 정크푸드로 헛배를 채우고 고기가 아닌 잡다한 뷔페 메뉴들이 즐비한 샐러드바가 아니라 무한리필 고기를 먹을때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느끼함 등의 문제점을 잡아주는 메뉴들을 대폭 추가해 고객들이 고기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소스&시즈닝바가 추가됐다. 기존에 사랑받은 대표적인 소스는 물론이고 매콤불닭소스, 치미추리 소스, 마늘소스 등의 다양한 소스가 추가됐을 뿐만 아니라 돈마호크 시즈닝, 몬트리올 시즈닝, 하바네로 시즈닝 등의 허브 시즈닝을 구성해 나만의 꿀조합으로 고기 맛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됐다.

매장에 입장하게 되면 샘플러 형태로 모든 메뉴를 조금씩 맛볼 수 있는 오마카세 방식의 ‘웰컴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그 다음 원하는 메뉴를 주문시마다 새 접시에 고기를 새로 담아 고객들께 직접 가져다드리는 리플레이팅 시스템을 통해 위생 면에서 경쟁사 대비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로상회 리뉴얼 1호점인 중화점과 2호점인 다산1호점의 성공적인 출발 덕에 이번 브랜드 리뉴얼에 활기를 더할 수 있었다. 다른 매장들도 이번 리뉴얼된 매장과 매출 성장을 확인하며 빠른 전환을 기대하고 있다.”며 “더욱더 가성비 있고 다채로우며 재미있는 화로상회 리뉴얼은 기존 고객 재방문과 신규 고객층, 충성 고객 창출을 이끌어내어 대한민국 최고의 가성비 무한리필 고기집의 자리를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로상회는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신규 창업 뿐만 아니라 업종변경 창업에 대한 창업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리뉴얼에 대한 정보는 화로상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kbsm.net/news/view.php?idx=43983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